축적된 경험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고객의 IT 시스템 운영을 위하여 상시 사전 예방 점검 및 기술 지원과 함께
장애시 신속한 서비스 복구 지원을 통하여 안정성과 가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신뢰를 바탕으로 한 최상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수행 합니다.
제품의 EOS(End of support) 및 EOL(End of Lifecycle)을 확인하고, 항상 최신 상태로 시스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제품 사용시에 발생하는 이슈 및 질문 내역에 대하여 유선 및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전반적인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문제점 및 문의 사항에 대한 기술 문의는 담당 전문 엔지니어를 통하여 상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제품에 대한 최신 기술 자료 및 기술 동향에 대한 자료를 제공합니다.
고객사에서 운영중인 제품의 운영 상태에 대해서 정기적으로 점검 후 리포트를 제공합니다.
장애 및 이슈 발생에 따른 제품의 Case 해결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긴급 상황 발생시 전담 엔지니어를 통한 24 x 7 방문 지원 및 빠른 시간내에 장애 복구를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주식회사 에이플러스소프트 | 대표 : 정경원 | Tel : 070-8888-5300
주소 :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150(당산동 1가, 생각공장 당산) B동 508호
Copyrightⓒ Aplussoft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.